올 가을, '이서 도원야영장'으로 모두 함께 떠나요!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도원야영장 '쉼, 걷기, 등산 등 힐링 여행 코스 즐기면서 또 다른 추억 만들어가는 장소.....
먼저 도원야영장으로 들어서는 길목은 청량한 숲과 구절초, 코스모스 등 은은한 향기가 물씬 풍겨 그 향기에 온 몸이 힐링 되어 머리가 상쾌해졌다.
도원야영장 안내소 위쪽에는 산막(풀옵션) 영지가 옹기종기 자리잡고 있으며, 각 텐트마다 온수매트와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장비, 음료수대 옆 음식물쓰레기 수거통 및 화재를 대비한 소화시설 등 위험성이 없어 가족들과 함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각광 받고 있다.
또한, 가족과 함께 텐트를 치고 야영을 할 수 있는 넓은 공간에는 데크 주위로 개울 물이 흘러 1급수에 산다는 물고기, 가재 등을 보고 즐길 수 있다. 그래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아 주말에는 예약하기가 힘들다.
야영장은 무등산국립공원 내부의 유일한 야영장으로 여행객들이 1박2일로 방문했을때는 야영장에서 이어지는 무등산을 오르면서 규봉암, 장불재를 지나 서석대와 입석대로 이어지는 주상절리를 볼 수 있다.
도원야영장 이용안내는 다음과 같다.
문의: 도원야영장 안내소(061-374-1197), 주소: 전라남도 화순군 이서면 도원길 80-30, 예약: 국립공원공단 예약시스템(http://reservation.knps.or.kr) <저작권자 ⓒ 신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