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류영길 후보, '군민과 함께 소통하는 의회 새롭게 만들어가겠습니다'!5월 9일(토) 오후 3시 동면 충의로,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어...본격적인 표심잡기....류영길 후보 '현안 해결 위해 힘있는 군의원으로 지역발전에 또다시 뛰어 들겠다' 호소......
류영길 후보는 화순군 다 선거구(1-가 동면 사평면 동복면 백아면 이서면)로 지난 2018년 더불어민주당 공천을 받아 화순군의회에 입성했지만 2022년 재선에 도전하는 류영길 후보를 민주당은 경선에 참여시키지 않고 예비경선에서 컷오프시켰다.
민주당에서 컷오프를 당한 류 후보는 그당시 무소속으로 출마해 재선에 성공하면서 제8대 화순군의회 의원으로 당당히 입성했다.
입성한 그는 현재 화순군의회 의원 및 부의장으로 이번 6.3지방선거 기초의원에 도전장을 내면서 3선을 향한 출발을 시작했다.
류영길 후보는 '21대 이재명 대통령 선거 슬로건인 국가의 주인은 국민이다라는 말처럼 화순군의 주인은 화순군민이다고 생각하면서 이번 선거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민 한분 한분의 말을 경청하고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류 후보는 '화순군의 현안 등을 해결하기 위해 힘있는 군의원으로서 지역발전에 또 다시 뛰어들겠다'고 호소했다.
류영길 후보는 조선대학교 병설공업전문대학 전자과를 졸업, 동면청년회장을 역임했으며 제8대 화순군의회 후반기 산업건설위원장 역임, 화순군 폐광지역 중장기발전전략 자문위원, 제9대 화순군의회 부의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신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