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경찰서는 지난 25일 신학기를 맞아 제일중학교 일원에서 화순교육지원청, 화순군청 등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등굣길 학생 대상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학생들에게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알리고, 최근 청소년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마약과 도박, 딥페이크 범죄의 위험성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경고를 하며,우리 아이들이 범죄에 연루되지 않도록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양신철 화순경찰서장은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뿐만 아니라 마약·도박, 딥페이크 범죄 등다양한 청소년 범죄의 예방을 위한 중요한 시작점이 됐다.
학생들이 범죄에빠지지 않도록 지속적인 교육과 예방 활동에 힘쓸 것이며,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안전한 학교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신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